Randolph-Macon Academy (랜돌프 메이컨 아카데미) 는 1892년 설립된 NICHE A+ 등급을 가진 미국 군사학교로 공동체 생활과 리더십 함양에 강점을 두고 있는 학교입니다.
다른 미국 조기 유학 학교들과 동일하게 대학 입학 준비과정을 중점적으로 진행합니다. 약 3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재학중이며, 한반에는 평균적으로 8~15명의 학생들이 있어 학생 대 교직원의 비율은 7:1에 해당됩니다. 최첨단 드론 사용과 다양한 예술 및 동아리 옵션을 통해 교실 밖에서의 실습 활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
본 학교에서는 15개가 넘는 Honors 수업 및 수학, 과학, 영어, 역사 과목 등 여러 AP 수업이 제공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수업들을 통해 대학 진학 전 학점을 일부 취득할 수 있습니다.
R-MA는 군사적 가치와 함께 우수한 대학 준비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. 학생들은 리더십, 인성교육, 시간 관리, 팀워크 및 인내력에 중점을 둔 문화를 중심으로 향상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또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항공우주 산업, 항공, 드론 및 조종사 자격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R-MA의 2023년 졸업생 58명은 약 1,930만 달러 이상의 장학금을 받았으며, 대학 합격률은 100%로 다양한 명문 대학교로 학생들이 진학하고 있습니다. 대표적인 진학 명문대로는 MIT, Harvard, Cornell 등이 있으며, 일부 한국 학생도 다양한 명문대로 진학한 바 있습니다.